438 3 0 13 68 0 1년전 3

오늘의 매직아워를 송출합니다

“노을에 기대어 무사히 건널 수 있었던 날들에 대한 기록” “말없이 풍경을 바라보며 멍때리는 것의 쓸모” 시작이 주는 설렘보다 무사히 마무리된 하루에 대한 안도와 감사가 더 중요한 나이가 되었기 때문일까요, 언제부터인가 해돋이보다 해넘이가 좋았습니다. 오늘 하루도 수고했다고 하늘이 위로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. 하루하루 무사함을 확인하는 의식처럼 매일 저녁노을 사진을 찍어서 ‘오늘의 매직아워’를 기록했습니다. 그렇게 한동안 노을에 기대어 살았습니다. 이 책에 저녁노을과 함께한 사색과 위로의 시간을 담았습니다. 말없이 풍경을 바라보며 멍때리는 것의 쓸모는 한 권의 책이 되어 세상으로 나왔습니다.
“노을에 기대어 무사히 건널 수 있었던 날들에 대한 기록”
“말없이 풍경을 바라보며 멍때리는 것의 쓸모”

시작이 주는 설렘보다 무사히 마무리된 하루에 대한 안도와 감사가 더 중요한 나이가 되었기 때문일까요, 언제부터인가 해돋이보다 해넘이가 좋았습니다. 오늘 하루도 수고했다고 하늘이 위로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. 하루하루 무사함을 확인하는 의식처럼 매일 저녁노을 사진을 찍어서 ‘오늘의 매직아워’를 기록했습니다. 그렇게 한동안 노을에 기대어 살았습니다. 이 책에 저녁노을과 함께한 사색과 위로의 시간을 담았습니다. 말없이 풍경을 바라보며 멍때리는 것의 쓸모는 한 권의 책이 되어 세상으로 나왔습니다.
따뜻함이 세상을 바꾼다고 생각합니다. 제가 누군가에게 전한 따뜻함이 그 사람에게서 또 다른 누군가에게 전달되고 그렇게 파도 타듯이 세상을 한 바퀴 돌고 돌아서 제게 다시 돌아오는 꿈을 꿉니다.
사진 에세이 👍

목차1. 프롤로그
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